본문 바로가기

10g/주 방

인어교주해적단 노르웨이 생연어 구매 후기! 초밥과 연어회로 먹다

반응형

인어교주해적단 노르웨이 생연어 구매 후기! 초밥과 연어회로 먹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어초밥도 만들어보고 연어회로도 먹은 '인어교주해적단 노르웨이 생연어'구입후기 작성해보고자 해요.  거의 모든 물품을 인터넷으로 많이 배송시키곤 하지만, 회를 배송시켜 먹은 적은 처음이예요. 날도 덥고 장마철이라 회를 배송시켜 먹어 되는지에 대해 이래저래 고민했는데, 그래도 이번 주말에 도련님 두 분이 방문하신다고 해서 겸사겸사 연어초밥, 연어샐러드를 만들어보려고 주문하게 되었어요. 인어교주해적단 사이트가 예전에도 지인에게 좋다고 얼핏 들은 적이 있는데다 구매평이 압도적으로 많고 좋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별 걱정 하지 않고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창에서 구입했어요. 검색사이트에서 "인어교주해적단 연어"라고 치시면 나올거예요. 


상품만족도가 96%에 달하고 구매평은 거의 만 건에 육박해서요. 걱정하지 않고 시켰습니다. 


주문하면 다음 날 배송이라길래 근무지로 배송지를 적었는데, 알고보니 제가 저녁즈음에 시켜서 (전날 오전까지 주문한 것까지만 다음날에 배송)이틀 뒤인 토요일에 도착한다고 뒤늦게 알았습니다. 그래서 토요일엔 집으로 배송시키는게 좋다고 (주말에 그러면 직장에 가서 연어를 찾아와야 하니까) 배송지 주소를 바꿔주십사 자초지종을 설명드렸는데, 배송상황이 어디까지 된 건지 알아보고 다시 연락드린다고 하시더군요. 그리곤 거의 바로 전화오셔서 제 연어가 발송 바로 직전이었는데 다시 주소를 바꿔서 보내주신다고 해당 주소를 문자로 남겨달라고 해서 토요일에 무사히 집에서 편하게 잘 받을 수 있었습니다. 여자직원분이 친절하고 빠르게 응대해주셔서 서비스는 정말 대만족 이었어요. 

(인어교주해적단 서비스 굿이예요 ㅎㅎ)


그리고 이윽고 도착한 연어회~를 열어보았습니다. 



아이스박스 안에 튼튼하게 잘 배송 되었어요. 녹지 말라고 보냉팩도 3개 들어있었습니다. 받자마자 사정이 있어서 바로 냉장고에 직행을 하지 못했지만, 문제 없었어요. 이 보냉팩 덕분에요. (그래도 다음부턴 바로 냉장고로 직행하는 것이 좋겠죠)


확실히 생연어도 생선인지라 밖에다 두면 비린내가 나고, 약간 진공포장 되어 있어도 비닐이 미끄덩한 느낌이 나니까요. 냉장고에 보관하실때나 식탁에 올려두실 때 밑에 쟁반이나 타올 같은 것을 깔고 올려두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구성물품입니다. 제가 주문한 것은요. 


  • 최상급 노르웨이 생연어 순살 몸통 500G (노르웨이 연어회 연어스테이크 샐러드 생연어) 2개

  • 옵션상품 : 초대리 + 와사비 1개 (2천원)


이렇게 샀어요. 35천원에 배송비가 추가 됩니다. 


그렇게 시키면 위의 사진같이 와요. 500G 두 개랑 회모듬 양념장 , 기름종이는 기본으로 나오는 것 같고요. 초밥을 만들기 위한 초대리와 생와사비가 15개 정도 왔어요.


생연어는 500G 두 개를 시켰는데 모양이 약간 다르죠. 무게는 똑같은데 모양이 위에 것이 더 자르고 초밥 만들 때는 편하고 좋았어요.



초밥... 태어나서 처음 만들어 봤는데, 초밥 만들 때 들어가는 그 밥이 중요한 것 같아요. 찰기나 이런 것이요. 저는 다행히 적당히는 되었는데, 초밥식당에서 먹는 그 초밥의 그 초밥 퀄리티까진 아니었어요. ㅎㅎ 압력 밥솥에 밥을 한 후 적당히 한 김 식혀서 초대리를 넣고 비벼주었습니다. 양은 적당히 초밥을 말아 쥘 때 손에 밥알이 잘 묻어나지 않고, 자기네들끼리 잘 뭉칠 수 있을 정도의 찰기로요. (이게 밥의 찰기에 따라 좌우 되는 것 같아요.) 그걸 잘 알면 초밥집을 차렸겠지만 ㅎㅎ



그 다음 넓직한 그릇에, 밥을 한 줌씩 움켜쥐고, 그 위에 생와사비를 얹어줍니다. 제가 먹어보니까 (완전 사진으로 봤을 땐 벌칙 수준인데 ..ㅋㅋ)생 와사비는 저 정도 넣어야 와사비 비율이 맞더라고요.전 와사비 좋아하기도 하고요. ㅎ



연어와 같이 배송 되어 온 기름종이에 일치감치 연어를 감싸주어서 최대한 기름기를 제거 했어요. 그 다음 한점씩 초밥에 올리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한 번 더 키친타올에서 기름기 제거를 해주었어요. (연어는 느끼한 맛이 단점인 만큼 최대한 기름끼를 빼 주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는 자른 생연어를 밥과 와사비 위에 살포시 얹어주시면 끝! 입니다. 


맛은 정말 맛있었지요. 생연어가 초밥의 90프로를 이끌고 가는데요. 생연어 퀄리티가 왠만한 초밥집 이상의 퀄리티라 그런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보통 연어초밥 집가면 1인분에 15천원 이 정도 가격인데요. 집에서 만들어 먹는다면 15천원에 두명이 먹을 양을 만들 수 있어요. (초밥을 말아쥐고 만드는 솜씨는 좀 서툴 수 있지만요. )역시 집에서 만들어 먹는 것이 가성비 최고입니다. ㅎㅎ


인어교주해적단은요


1. 깨끗학 씻긴 청결한 연어만 사용합니다.

2. 가시를 직접 발라 부드러운 순살만 제공합니다.

3.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500G 소분해서 줘요. 

4 위생적이고 깔끔한 개별 진공 포장으로 옵니다.

5. 신선배송을위한 아이스박스 포장입니다.


연어 보관법은?

수령 후 진공포장을 뜯지 않고 냉장보관 2일, 김치냉장고에서는 3일 후 에도 회로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그 이상은 냉동보관으로 가며 냉동보관을 하게 되면 반드시 조리하여 드셔야 합니다. 냉장보관 후 연어에서 비린내가 날 때는 소금불에 30분 정도 담가두셨다가 해동지를 닦으면 냄새를 잡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처음 시켜먹었는데, 재구매 의향있고요. 연어초밥과 연어회로 먹었는데 나중에는 연어스테이크와 연어돈부리덥밥도 해먹어보고 싶네요!


THE EN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