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 강/정 보

린드버그모르텐 (LINDBERG MORTEN), 린드버그 안경가격 문재인 안경 구입후기, 대전 은행동 이안경원에서 구입.

반응형

린드버그모르텐(LINDBERF MORTEN), 문재인 안경 구입후기, 대전 은행동 이안경원에서 구입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편 안경 구입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해요. 남편 안경을 바꾸긴 해야할 것 같은데, 고민하다가 이번에 린드버그모르텐 안경으로 바꾸게 되었어요. 문재인 안경으로도 유명하죠. 문재인이 쓰고 나서 이 안경의 인기가 높아져 가격이 올라갔다고 해요. 원래 꾸준히 있기 있는 브랜드긴 했지만요. 


대전에 사는 저는 대전 은행동 이안경원에서 구입하기로 했어요. 


린드버그코리아는 대전,충청 통틀어 대전 이안경원만 정식으로 거래하고 있다고 해서요. 아무래도 정식으로 거래하는곳에서 구입해야 추후에 A/S가 받을 수 있으니까요. 


이안경원의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여기 위치 모르면 아마 대전사람 아닐거예요. 은행동에서 약속이 있으면 거의 여기 앞에서 많이들 기다리죠.  은행동 번화가의 출발점이기도 하고, 기사로 대전에서 가장 비싼 곳은 은행동 이안경원 자리라고 하는 걸 봤어요. 그만큼 핫플레이스~



가기 전부터 린드버그안경을 사기로 결정하고 간터라 바로 린드버그 브랜드 안경이 진열되어 있는 곳으로 망설임 없이 갔어요~ 린드버그 자체도 여러 디자인이 있긴 하지만, 아무래도 가장 유명하고 기본적인(가장 심플한, 문재인 대통령이 착용한) 린드버그 모르텐 모델이 가장 문안하고 끌리더라고요. 실제로 그 모델을 사려고 간거니까요.



역시 안경점에도 있는 문재인 기사 예요. ㅎㅎ 그 전에 알았더라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었을 텐데요.



은행동 이안경원은 굉장히 큰 안경점이예요. 위에 2층도 있고요. 이렇게 1층 로비에도 중간에 많은 수의 안경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가장 비싼 안경테인 구각(거북이 등껍질? )안경테도 구경하고 재미났어요. 



저희가 구입한 것은,


"린드버그 에어 티타늄 (LINDBERG AIR TITANIUM) 시리즈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르텐 안경(MORTEN) 50 SIZE입니다.  린드버그 안경 중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제가봐도 이게 젤 무난하고 심플하고 린드버그의 아이덴티티를 가장 많이 느낄 수 있께 해주는 제품이라고 생각되요.)"


위의 사진은 린드버그 모르텐 50 (LINDBERG MORTEN 50)의 근접샷이예요. 


린드버그 티타늄 시리즈는 얇은 티타늄 라인으로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굉장히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어 젊은층부터 중장년층들에서까지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라인입니다. 초경량 1.9g입니다. 안경테는 티타늄으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임플란트 및 치아교정술에 사용되는 티타늄으로 제작되어 금속 알레르기 있거나 땀 많으신 분들도 걱정없이 착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또 린드버그 안경을 보시면 알겠지만, 에어티타늄 시리즈는 나사나 못, 용접이 전~혀 사용되지 않아 간결하면서도 강한 내구성, 그리고 경량성까지 모두 갖춘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린드버그 안경테의 티타늄 도금방식은 이온도금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온 도금방식은 땀이나 기타 이물질에 대한 부식이 거의 없어 오랫동안 착용하셔도 변함없이 디자인이 질릴 때까지 사용하셔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아요. 린드버그안경은 정식매장에서만 구입하셔야 A/S가 가능합니다. 

린드버그 모르텐 안경이 사이즈는 48 SIZE, 50 SIZE 이렇게 두 가지로 제작되고 있어요. 일반적으로 48 size가 무난한 사이즈로 남녀 누구나 잘 어울릴 수 있는 사이즈를 가지고 있고, 50 size는 약간 더 알이 커서 얼굴이 약간 큰 분(남성분들) 아니면 오버사이즈 핏으로 착용하려고 하는 사람에게 어울립니다. 


두 개 다 남편에게 착용시켜 보아쓴데 저는 50size가 더 이쁘더라고요. 




린드버그 모르텐 50 size 가격은 60만원 후반대로 구입하였습니다. 자이스 렌즈값까지 포함해서요. 

(이거 공개하면 안되는 건지..ㅎㅎ  다른 포스팅 찾아보니 정확한 가격이 나아 있는 곳이 없더라고요... 문제 시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



모델을 결정하고 시력 측정 중이예요. 1층 린드버그 브랜드 안경 진열된 곳 바로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조그만 공간이 있는데 거기서 바로 측정합니다. 참, 이안경원 직원분 참 친절하고 영업을 잘하시는 것 같아요. ㅎㅎㅎ


시력 측정하고 바로 렌즈 나와서 오늘 받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저희가 그 날 늦게 가는 바람에 다음 날 점심 즈음 받기로 했습니다. 저렴한 안경도 아니고, 꽤 고가의 안경인데 급하게 해서 받는 것보다 하루 더 늦게 받더라도 제대로 렌즈 맞추어 받길 원해서 내일 다시 오겠다고 했어요.



시력 측정 된 것을 토대로 렌즈를 만들어 주겠지요. 초록색은 영수증 같은 역할을 하는건데, 내일 올 때 가져와야 했어요. ㅎㅎ



자이스렌즈로 추천해주셔서 군말없이 맞췄습니다.



이렇게 마치고 다음 날 방문하니 세모각 모양의 린드버그 안경케이스와 안경이 뙇 ! 나왔고요.(아래 사진 2장 ) 남편은 바로 착용하였으나 하루 정도 착용해보고 얼굴에 잘 맞지 않는 것 같아 평일에 잠깐 외출을 달고 이안경원에 다시 방문하여 다시 얼굴에 맞게 린드버그 안경을 손을 봤어요. 얼굴이 다 대칭일 수 없잖아요. 약간 얼굴이 비대칭인 면이 있는데 거기에 맞춰 다시 안경을 손봤고, 지금은 아주 만족스러워 하며 착용 중입니다. 




나사나 못같은 것이 없이 조립되어있기 때문에 안경테를 벌리면 거의 180도까진.. 오바고 거의 그만큼 많이 잘 벌어지고 회복력도 좋습니다. 사용하기 편리해요. 정말 소재가 경량이고 튼튼해서 디자인만 따지지 않는다면 10년이상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코를 지지해주는 받침 그 부분이나 시력에 따른 렌즈 교환은 하면 될 것 같고요. 실제로 판매하는 직원 분이 같은 모델을 착용하고 계셨는데 5년 째 착용 중이라고 하셨는데, 굉장히 깨끗하고 전혀 5년 이상 된것 같지 않더라고요. ㅎㅎ


이상 린드버그모르텐 티타늄 시리즈 50 구입후기였어요. 


 the en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