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 강/정 보

둔산동 고운턱치과 후기예요!_10년이상 단골 제가 다니는 치과

반응형

둔산동 고운턱치과를 대전 교정치료 및 일반치료 치과로 추천드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다니는 치과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제가 최소 13년 이상 다닌 치과로, 계속~ 죽 다니고 싶은 치과입니다. 대학교 초년생일 때 교정을 한 치과 인데요. 기존 일반치료도 정말 꼼꼼하게 정직하게 잘해주세요. ( 그냥 제가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대가 없이 쓰는 순수 포스팅이에요. 요즘 제 포스팅이 거의 그렇지만요)

일단 둔산 고운턱 치과, 위치는요?

둔산동에 있어요. 찾기도 쉽습니다. 갤러리아 바로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거든요. 

다만 주차는 둔산동이 다 그렇듯이 어렵습니다. 건물에 기계식 주차가 있긴해요. 그런데 제 차량은 아쉽게도 해당 건물에 주차하지 못하는 차량이라서 유료주차를 이용했습니다. (오늘 치료는 매우 간단해서 5백원 나왔어요!) 국산 승용차까지만 주차가능하고요. 저녁 6시까지 출차해주여야 합니다. (SUV, 수입차는 주차 불가입니다)

둔산 고운턱치과 주차안내

제가 이 치과를, 추천하는 이유는 원장님이 정말 실력도 좋으시고 친절하시고 정직하게 진료하세요. 

그런 일화는 10년 넘게 다니면서 여러번 느꼈는데요.

처음 교정상담을 갔을 때 여러 치과를 돌아다니며 상담을 받았을 때, 가장 솔직하게 제 상황을 설명해주시고, 말씀해 주셨던 기억이 납니다

두 번째로 제가 아래 어금니를 크게 신경치료를 한 적이 있었는데요. 그 때도 사실 다른 치과는 발치하거나 ?? 무튼 임플란트?를 제시했는데, 유원장님께서 사진 찍어보더니 신경치료 해서 살릴 수 있을 것 같다고 하시면서 크게 수술해서 제 아래 어금니를 살려놓으셨었어요. (이게 10년정도 전 일인거 같은데, 내용은 정확하지 않지만 무튼 다른 치과보다 더 제 치아에 애정을 갖는 느낌으로다가..) 

세 번 째는 사랑니 뽑을 때, (사실 치과에서 사랑니 뽑는 게 단가가 얼마 안 나오고 힘든 일이래요) 4개 모두 여기서 발치했는데 잘 뽑았어요...

네 번째는 늘 치료 갈때 친절하세요.

둔산 고운턱치과 유정택 원장님 약력

 

직원분들도 오랜시간 근무하셔서 가면 늘 아는 얼굴이고요.^^

화장실도 몇년 전에 인테리어 해서 좋아졌어요. 제가 20대 초반부터 다녔던 제가 30대 중반이니 원장님도 그만큼 같이 늙어가시지만 오래오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참 오늘 제가 방문한 이유는, 

제가 교정한지 10년 정도 된 것 같은데, 계속 아랫니 윗니 각각 4개씩은 안쪽에 가는 철사로 유지장치를 붙이고 있는데, 어제 '도너츠윤' 맛있게 먹다가 윗니 유지장치가 떨어져서 철사가 삐져나와서 그거를 다시 하러 갔어요. 근데 원장님께서, 이렇게 오래 되면 보통 유지장치를 떼기도 한다고 하더라고요. 아랫니는 계속 하고 있어도 윗니는 거의 움직임이 없을거라고, 그래서 제거 하자고 하셔서 제거 했어요. (5분 남짓) 그리고 앞니 대문니 두개가 벌어지면 꼭 다시 오라고 하셨어요. (앞니가 벌어지면, 그거는 교정해야하니깐요) 그리고 기타 불편한 부분 없냐고 여쭈셔서, 딱히 없고 이가 부분 시리고, 잇몸이 내려앉는 거 같다고 했어요. ㅎㅎ 웃으시면서 이제 시간 지나면서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고, 본인도 그러시다고 하셨어요. ㅎ 앞으로 치아도 오래오래 잘 쓰려면 관리 잘해야겠어요. 

기본진료비 44백원 나왔고요. 온통대전으로 결제 했습니다. (15% 페이백)

이상 제가 마음에서 우러나서 쓴 단골 치과 소개글이었습니다. 

참, 고운턱치과는 치과 이름에 턱이 들어가서 턱 전문 같은데, 교정도 일반치료도 모두모두 잘 한답니다. 저는 오히려 턱관련 치료는 단 한번도 받아본 적이 없네요

 

The en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