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g/일 상

대전 오월드 맛집, 소고기 무한리필이라니.. 생고기제작소 오월드점 방문 후기예요!!

반응형

대전 오월드 맛집, 대전 소고기 무한리필, 생고기제작소 오월드점 방문 후기예요!! 

안녕하세요. 돼지고기 무한리필이나 뷔페는 많이 가봤어도, 소고기무한리필집이라니 !! 처음 가보게 되어서 기대 많이 하고 갔어요^^

오월드 점인데요. 복수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뿌리공원이나 오월드 방문하시고 저처럼 주말에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오전에 뿌리공원 산책 간단히 하고 점심 먹으러 고고띵!!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뿌리공원에서 차로 10분도 안걸려요. 생각보다 빠르게 도착!



짜잔, 날씨 좋은 어느 날! 거의 영업시간 시작하자마자 방문했어요. 


생고기제작소 영업시간은? 

  • 평일  15:00 ~ 24:00

  • 공휴일 11:30 ~ 24:00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하이트 3병 드시면 참이슬 1병 공짜] 

주님과 소고기를 사랑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방문하기 안성맞춤인 이 곳.. 

1 인 18,900원에 최상급 소고기 무한리필이라니!! 정말 이런 곳 처음 봤어요.... 

(냉동아니예요 냉장 소고기~인데다 최상급 냉장 숙성 소고기를 무한리필로 제공합니다.)



소고기는 비싸다.라는 편견을 없애주는 이 곳. 

더군다나 무한리필 소고기를 시킨다면 '스톤 스테이크(1인 9,900원)'도 1회서비스로 제공됩니다.


스톤스테이크는 300도의 뜨거운 불판에서 소고기를 바로 구워주는 서비스입니다. ;-)



내부 모습이예요. 매우 깔끔하고 쾌적한 편이예요 

고깃집인데도 매장 위생에 신경도 많이 쓰신 느낌적인 느낌!

오픈하자마자 달려가서 손님이 저희밖에 없었지만, 먹다보니 저희말고 3팀 정도 더 오더라고요. 

주말 점심부터 소고기 무한리필이라니 저희 말고도 고기사랑하시는 분들이 은근 많은 듯해요.



여기는 셀프코너입니다. 맘 놓고 부족한 것이 있으면 편하게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파절이, 양파절임(소스에 절여먹는 것이죠) , 상추, 생마늘, 쌈장, 콩나물, 김치 등등 왼쪽엔 각종 소스와 된장찌개!! 재료도 무한리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특히 저 얇게 썬 채썬 양파와 김치 상추, 그리고 된장찌개(무한리필로 나오는 우삼겹 넣어서 끓이면 개꿀맛~) 리필해먹었어요.



저희는 예약을 하고 갔어요~ 정갈하게 되어 있는 테이블 세팅입니다. 사장님 및 직원들의 서비스도 친절하였습니다.

불판 왼쪽에 철제도시락통? 처럼 되어 있는 곳에 콩나물과 김치를 구워먹을 수 있어서 불판이 지저분해지지 않고, 눌러붙지도 않고 좋은 것 같아요. 



스톤 스테이크 등장!! >_< 버터를 듬뿍 올려서 스테이크를 즉석해서 직원이 구워주세요. 

지글지글 소리와 스테이크 냄새가 먹기도 전에 먼저 귀와 코를 자극합니다. 소고기는 살짝 익혀야 제맛이죠!



스톤스테이크 나옴과 동시에 같이 나옴 무한리필 첫 접시!!

[우삽겹, 갈비살,토시살, 동그란 등심 그 밑에 하트모양은 명품돼지고기 이베리코~]

이렇게 다양한 부위로 푸짐하게 제공됩니다. 이베리코는 무한리필이 안 되고 1회제공입니다.



소한마리 나온 걸 구경하다보니 옆에서 어느덧 스톤스테이크가 다 익었어요. 

미디움레어로 먹어야 제맛이죠^^



먹느라 정신없어서 접사가 잘 안나왔네요. 뒤에 육즙이 살아있는 스톤스테이크 >_<

크 지금 봐도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스톤스테이크 이후 소한마리 구워먹기 시작~ 얇은 우삼겹부터 휘리릭 익더라고요. 

너무 익기 전에 한 입 앙~ 몇 점은 된장찌개 투하~ (맛 정말 굿이예요~)



토시살 갈비살 등심 각각 올려서 구워먹기 시작.. 소고기는 바싹 익혀먹지 않는게 더 식감이 좋고 부드러워서 올리는 즉시 입으로 후루룩 들어가느라 정신없었어요^^


소고기의 고소한 맛이 지겨워질 때 쯤이면 콩나물과 김치와 같이 곁들여 먹어도 맛있어요   >_<



금방 금방 익는 빠알간 먹음직스런 소고기들~ 등심도 살짝 익자마자 바로 뒤집어주었어요!



이 된장찌개 추천이요! 우삼겹과 같이 끓이니 그 국물 맛이 한 층 더 깊고 진해졌어요. 

셀프코너에 두부와 야채들이 늘 구비되어 있어 된장찌개 또한 무.한.리.필.



입가심용으로 냉면도 하나 시켰어요! 가격이 전체적으로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맛도 좋았어요. 



냉면을 무쌈에 싸먹기 신공 '-' 냉면도 게눈 감추듯이 없어졌다옹~

소고기의 고소함이 지겨워질 때쯤에 새콤하고 시원한 냉면육수 원샷하면 정말 좋아요.



무한리필집이니까 리필 한 번 했는데요. 사실 .. 이미 한 판으로 배부른데 

이렇게 넉넉한 인심으로다가!!! 냉동이 아닌 냉장숙성소고기인게 한 눈에 보이네요 >_<

배불러서 어떻게 다 먹어~ 리필 할 때 조금만 달라고 할걸 ~ 후회 아닌 후회를 했지만, 

결국 다 먹고 갔습니다..ㅋㅋㅋ



음료수도 같이..


마지막 소고기 한 점 접사 사진으로 포스팅 마칠게요. ~ 고소한 소고기의 향이 여기까지 나는 듯 하네요..ㅋㅋ

생고기제작소 오월드 점은 주말에 가족과 나들이 (오월드 혹은 뿌리공원 요즘 날씨 좋잖아요)다녀오면서 겸사 겸사 들리기 좋은 곳 같아요. 

일단 가성비가 좋고, 무한리필이라는 점!! 그리고 맛도 절대 무한리필이라고 떨어지지 않고 만족스럽게 먹은데다 무한리필 소고기집은 갱장히 드물잖아요~~

어르신들 모시고 오기에도, 아이들과 오기에도 좋은 곳 같습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


The en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