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팁/정 보

일본 동전파스, 로이히츠보코 사용후기, 작아서 원하는 부위에 정확하게 붙일 수 있어요.

반응형

일본 동전파스, 로이히츠보코 사용후기 작아서 원하는 부위에 정확하게 붙일 수 있어요.


예전에 일본여행 갔을 때 샤론파스도 구입해서 (그것도 파스가 조그맣게 직사각형 네모난 것) 잘 쓰고 있는데, 이번 부산여행가서 깡통시장에서 동전파스를 구입했어요. 로이히츠보코 파스예요. 동전파스로 더 쉽게 불리는 이 파스는 모양이 딱 동전만하거든요. 그래서 그렇게 불리는 것 같아요.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의 겉모습입니다. 핫 156매고요. 이건 직경 2.8cm 짜리예요. 

이것보다 큰사이즈 (직경 3.9cm)도 팔고요. (그건 핫 78매가 1박스) 동전파스 쿨 156매로 나온 것도 있어요. (파란색 케이스입니다. 그건 붙였을 때 온감이 없는 파스입니다. )



뒷 모습입니다.  우측 중앙즈음에 사용예시가 있네요. 우리나라 파스(크고 네모낳고)만 보다가 이렇게 작은 것을 보니 이렇게 붙여효과가 있을까 싶지만, 붙여보면 작은 고추가 맵다는 말이 생각나실거예요. 또 원하는 부위에 정확하게 붙일 수 있다보니 실용적이고 효율적인 것 같아요. 동전파스 사두고 이번에 남편이 허리 아프다고 해서 사용해봤어요. 한의원 다녀 온 후 파스로 연명하는.. 남편.. 


사용기한은 우측 하단에 있네요. 2020년 02월까지 입니다. 



이렇게 총 156매가 들어있습니다. 떼서 붙이는 재미도 있어요. 파스를 떼면 로이히츠보코 캐릭터의 남자사랑 모양(수염난 할아부지)이 그 자리에 있어요 ㅋㅋ

12개씩 13장이 총 들어있어요.


사용상 주의사항

다음 부분엔 사용하지 마십시오. 

1. 눈 주위, 점막 등

2. 습진, 염증, 상처


참고사항

  1. 입욕할 시에는 붙인 곳이 따끔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30분~ 1시간 정도 전에 제거하십시오. 붙인채 목욕하지 마세요. 

  2. 발열하는 것(전기장판, 코타츠,)과 함께하면 자극이 강하게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용법/사용량

  1. 어린이에게 사용하는 경우는 보호자의 지도 감독하에 사용하세요. 

  2. 피부가 약한 사람은 사용 전에 팔 안쪽에 1cm각의 작은 조각 기준으로 반나절 이상 붙여, 발진, 가려움, 염증 등의 증상이 발현 되지 않는 것을 확인 후 사용하세요.

  3. 땀 등을 잘 닦고 해당 부위를 청결하게 한 후 붙여주세요.

  4. 피부가 약한 사람은 같은 부위에 계속 붙이지 마십시오.

  5. 체질에 따라 염증이 발생할 수 있으니, 목욕 직후의 부착은 되도록 하지 마세요. 

  6. 본 제품은 내복하지 마십시오. (피부에만 붙이는 것임.)



용법 예시를 더 확대해서 찍어봤어요. 

특히 동전파스는 크기가 작아서 손목터널 증후군으로 고생하는 사람에게도 유용할 것 같고 허리에 특정부위가 아픈 사람에게도 유용할 것 같아요.

저도 목에 한 번 붙였었는데, 처음엔 별 느낌 없는 것 같더니(우리나라 불파스 막 이런 것처럼 엄청 쎄진 않아요.) 점점 싸하게 올라오면서 뜨뜻하게 시원해지더라고요.(우리나라 특유의 시원하다~ 하는 그 역설법!ㅋㅋ) 효과 있어요!! 크기가 조그만해서 붙이는데 부담도 안될 뿐더러, 걸리적 거리는게 훨 덜해요. 



이건 혐오짤.. 이라고 해야되나..ㅋㅋ 남편 허리인데 그 전날 한의원에 다녀와서 부항도 떠서 피부가 저모양이라 효과로 하얗게 줘보았습니다. ㅎㅎ 아픈 부위를 손가락으로 꾹꾹 집어주면 전 그 자리에 정확하게 동전파스를 붙여주었답니다. 동전파스 효율적이고 효과도 좋습니다. 일본 가실 일있다거나 아니면 요즘 해외직구가 많이 발달 되어 있어서, 라쿠텐, 큐텐 아니면 일본 아마존에서 구입해서 사용하시면 저렴한 가격에 사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이상 동전파스(로이히츠보코) 사용후기였어요.


the en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