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g/일 상

어은동 홍스키친, 팟타이와 파인애플볶음밥 후기 !

반응형

어은동 홍스키친, 팟타이와 파인애플볶음밥 후기예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은동에 홍스키친 식당에 다녀온 이야길 해볼게요. 홍스키친은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곳이예요.  (그렇다고 아주 얼마 되지 않은 곳은 아니고요.) 한 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최근에 가보았습니다. 아시아퓨전레스토랑으로 팟타이와 똠양쌀국수 파인애플볶음밥, 전채샐러드, 스파이스 치킨 등을 파는 곳이예요. 인테리어는 평범한 편이고요. 가정집 분위기도 나요.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어은동을 잘 아시는 분들은 찾기 어렵지 않으실거예요. 한빛아파트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롯데마트도 근처고요. 


날씨가 화창했던 평일 점심의 어느 날 갔어요. 남편과요. 남편이랑 평일 점심은 일탈느낌이 나서 언제나 좋아요. 다만 근무시간에 맞춰 여유시간없이 허겁지겁 들어가야 한다는 점이 아쉽죠 ㅠ



아시아 푸드레스토랑 'HONG'S KITCHEN' 이라고 문 앞에 써있어요. TAKE OUT 도 되네요!



인테리어 내부예요. 저희가 기존 점심시간 보다 조금 일찍 와서 인지 저희밖에 없었고요. 먹고 있다보니 저희말고 두 테이블 더 왔습니다. 동네 주민 아주머니들 수다 겸 점심 겸해서 오신 곳과 근처 직장인들이 단체로 온 손님들이었던 것 같아요. 



안에 들어서면 인테리어는 평범한 편이지만, 나름 아기자기하게 정성이 들어간 소품들을 구경하실 수 있어요. 초록식물들과 아시아퓨전레스토랑 답게 느낌을 줄 수 있는 여러 아이템들이 있답니다.



메뉴판입니다. 큼직큼직하니 보기 편해요. 


  • 전채샐러드 1만원

  • 스파이스치킨 1만3천원

  • 파인볶음밥 85백원

  • 나시고랭 95백원

  • 팟타이 1만2천원

  • 똠양쌀국수 11천원

  • 쌀국수 9천5백원 등등 이렇게 있어요. 


사실 메뉴는 간단한 편인 것 같아요. 근데 저는 메뉴가 이렇게 많지 안고 적당한 곳이 좋더라고요. 뭐랄까 소수의 메뉴에 집중해서 더 정성스럽게 만들 것 같단 느낌이 들어서요. 저희는 처음 온 만큼 메뉴추천을 부탁드렸습니다. 추천받은 메뉴 중 고민하다가 파인볶음밥(85백원)이랑 팟타이(1만2천원) 이렇게 두 개를 시켰어요. ㅎㅎ 


기대하고 있는 사이 테이블 세팅이됩니다.


나름 레스토랑답게 서빙하시는 분이 친절하게 일일히 다 놔주세요. (서빙하시는 분이 어려보였어요 ㅎ) 내부는 쾌적하고 깔끔하고 복잡하지 않아 기분이 좋았어요. 참 그리고 sns에 음식사진을 찍어 올리면 음료수를 준다고 해서 인스타에 아래 음식 사진을 올리고 음료도 서비스로 받았어요.



짠 ~ 파인볶음밥입니다. ㅎ 가격대는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비싼 편도 아니지요. 맛은! 맛있었어요. 만족스러웠습니다.  친구를 데리고 다시 방문해서 먹으면서 소개해주고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ㅎ 양도 적은 편은 아니었어요. 남편과 둘이갔기에 망정이지 여자 둘이서 갔으면 조금 남겼을 수도 있겠단 생각을 했네요.  (푸짐한 양 좋습니다.) 파인애플 새우 당근  및 여러가지 야채들이 밥과 느끼하지 않게 달콤고소하게 적당히 볶아진 맛이에요. 또 동남아의 대표요리인만큼 저희가 일반적으로 접한 볶음밥과는 약간 다른 맛이 나고요. 그런데 그 맛이 새롭긴 하지만 맛있는 맛이었어요. 그래서 또 생각나는 맛이지요. 



파인볶음밥에 효과를 준 사진이예요. ㅎ이뿌죠.



짠~ 이것은 팟타이입니다. 파인볶음밥이 밥이니까 면요리도 시켰어요.~ 메뉴판에도 써있듯이 홍스키친에서도 자신있게 밀고 있는 추천메뉴예요. 이거 진짜 맛있어요 저는 팟타이 다른데서 먹었을때 맛있게 먹긴 했지만, 여기가 젤 맛있게 먹었던 것 같네요. ㅎㅎㅎㅎ

"팟"은 볶음, "타이"는 태국이란 뜻이래요. 태국왕실에서 태국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땅콩가루와 라임즙, 레드페퍼를 넣어 태국음식 특유의 색다른 맛을 즐기실 수 있어요. 그런데 그 맛이 낯설긴 하지만 결코 부담스럽거나 입맛에 안맞지 않아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오늘 점심에 은행에 볼 일이 있어서 은행업무를 보고 근처에 점심이야기를 하다가 은행직원분이 추천해주셔서 간 곳이거든요. (그 은행직원분도 여기랑 하등 관계가 없는 것 같지만 ) 그래서 갔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나중에 친구와 저녁약속 잡을 때 또 가려고요~




가격은 2만5백원 나왔어요. ㅎㅎ 어은동 홍스키친 추천이예요. 


THE EN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