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g/일 상

투썸플레이스, 리얼 토마토 빙수 의외로 괜찮아요! 토마토 좋아하시는 분, 달달한 거 좋아하시면 좋아할 맛!

반응형

친구랑 카이스트 내부에 있는 투썸 플레이스 카페 방문해서 토마토빙수 먹으면서 간만에 빙수와 같은 달달한 수다를 나눴답니다.


토마토빙수라니 의아해서 ... 제가 먼저는 먹자고 할 빙수는 아닌뎅

마침 간만에 대전 온 친구가 토마토 빙수 먹자고 해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게 먹었어요. 친구야 고마워 



투썸 토마토빙수의 자태입니다. 항공샷 2장과 측면에서 찍은 사진이예요. 리얼 토마토 빙수는 가격은 9,500원입니다. 

카페의 모든 음료와 빙수 가격은 사악한 편인 것 같아요. 사실 집에서 만들어 먹는게 개이득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토마토와 우유빙수라.. 조합이 괜찮을까 생각했는데, 나름 잘 어울렸어요. 

딱 토마토의 새콤함과 우유와 연유빙수의 달콤함이 만나 새콤달콤한 '리얼 토마토 빙수'가 완성되었답니다. 

그냥 토마토가 아닌 방울토마토가 이뿌게 잘라져서 올라와있어요. 연유와 우유로 만든 달달한 얼음빙수와 함께, 위에는 작은 허브잎으로 화룡점정 데코와, 따로 작은 유리컵에 토마토 퓨레?가 같이 나와요. 이걸 빙수 위에 같이 뿌려서 먹는건데, 이 따로 나오는 토마토즙?은 엄청 달콤해요.


수다 떨면서 먹다보면 어느새 싹~ 비운 리얼 토마토 빙수의 그릇을 보게 될 거예요. 


토마토는 과일인지 채소인지 헷갈리는 쫌 독특한 채소 잖아요. (결론은 채소임 ㅋㅋ)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달달한 과일은 대부분 좋아하지만 토마토는 싫어하는 사람도 있더라고요. 하지만 토마토가 진짜 건강식품인거 아시죠? 


토마토를 싫어하시는 분이면 아무래도 토마토빙수가 쫌 그렇겠지만요. 제 생각에는 워낙 달달하게 (토마토의 새콤한을 커버하기 위해?) 나오기 때문에 토마토에 아주 거부감을 갖고 있는 사람만 아니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인 것 같아요.  전 다음에 투썸 가게 되면 또 한 번 먹을 의향이 있어요 (색깔도 이쁨)


the en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