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g/일 상

[피자헛 토핑킹/ 오동통한 토핑들이 왕창~ 토핑킹 M 배달 후기]

반응형

[피자헛 토핑킹/ 오동통한 토핑들이 왕창~ 토핑킹 M 배달 후기예요]

 

매일 치킨만 시켜먹는 저는, 간만에 피자가 먹고 싶어서 피자배달에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정말 간만에 시켜먹는 피자라 가격대도 모르고 있었는데, 요즘은 피자가격이 상당히 많이 올랐더군요.

하지만 그만큼 세일도 많이 하는 것 같았어요. 특히 배달을 안쓰고 주문 들어올 때마다 퀵으로 배달을 시키는지 , 방문포장이 할인이 엄청 되더라고요.

 

하지만 이미 집에 왔으므로 배달을 시켜먹어야하니까,, 그건 어쩔 수 없이 패스..

 

컴퓨터로 주문해보았어요.

피자헛 사이트에 들어가서 먹고 싶은 피자 클릭 !

 

 

리치골드 토핑킹엔요. 통새우, 후레시 베이컨, 스테이크 등 토핑이 킹! 푸짐한 통토핑에 진한 잭다니엘 스테이크 소스, 새콤 달콤한 비네거 머스타드 소스가 어우러져 입안가득 토핑의 맛과 향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토핑이 올라가 있는 피자랍니다.

 

방문포장이 40프로 ! 배달이 30프로 할인 ! 이라고 합니다. 이거 그냥 마케팅 수법 같기도 한데요. 그래도 할인이 30프로나 된다니 기분이 좋기는 하네요 ^^(이미 마케팅 수법에 넘어간거죠? )

 

토핑킹 M 으로 시켰어요. 둘이 먹기엔 괜찮을 것 같아서요.

그래서 원래 가격 28,900원에서 방문배알 30프로 할인 금액인 -8670원, SKT 포인트 할인이 -270원 해서 21,760원에 결제했답니다..

왠지 더 할인해서 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 갑작스럽게 시킨거라 이 정도 할인 밖에 못 받아 먹었네요 ㅠㅠ

피자가 30분내로 배달이 왔어요 ~

근데 .. M 사이즈가 생각했던 것보다 되게 작더라고요. 늘 L만 시켜먹다가 M을 처음 받아봐서 그런가..크기에 조금 실망해서 제 까만손을 같이 놓고 크기 비교를 위해서 찰칵! 해보았어요. 이만~ 합니다 M사이즈 피자는용

 

참 저는 엣지는 치즈크러스트로 했어요. 치즈 안에 들어가 있는게 너무 좋아서용 .

맛은..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 그리고 먹다보니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고요.. 둘이 배부르게 먹고 오히려 한 조각이 남았어요.

 

알고보니 적정인원이 M이 2.5명  L이 6명이라고 명시되어 있네요. (근데 그건 아닌 듯용 ㅋㅋ L한 판가지고 도대체 6명이서 어케 먹는지..)

 

둘이 먹기엔 M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배부르게 드시고 조금 남길 생각하시면 L도 좋구요 ^^

 

피자헛 토핑킹 추천해요!!! 토핑이 정말 실하답니다 왕토실토실 토핑킹 ! 피자헛 엣지 치즈크러스트도 맛잇었어요 ~~

 

The en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