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g/일 상

[옥천 강가가든에서 민물매운탕 '-']

반응형

옥천 강가가든에서 민물매운탕 '-'

 

옥천 강가가든에서 민물매운탕을 처음 접했어요.

 

금강휴게소 근처에 있는 강가가든은 민물매운탕으로 유명한 것 같아요.

옥천에 친척이 있는데 추천해줘서 가보았습니다.

 

 

위치는 지도상으로..

 

 

여기입니다!! 금강휴게소랑 정말 가깝죠 .

금강휴게소는 늘 느끼지만 휴게소 중에 크기는 크고 앞에 금강이 흐르고 있어서 경치 구경하기 정말 좋은 휴게소예요.

 

 

저는 도리도리뱅뱅과 빠가사리 매운탕을 먹었습니다.

도리도리뱅뱅 사진은 없네요.. 물고기를 큰 원형접시에 뱅뱅 돌려서 내놓는 요리인데 맛있었어요.

민물매운탕은 특유의 흙맛이 나는데, 처음 드셔보셨을 땐, 색다른 맛이라 거부감이 느껴지실 수 있지만요.

적응 된다면, 그 맛이 생각나 민물매운탕을 다시 찾으러 오시는 경험을 하실 수 있어요.

 

빠가사리 매운탕은 동자개라는 물고기로 만든 매운탕을 말하는 건데요.

물고기가 빠각빠각 거려서 빠가사리 혹은 바보같다 ? 고 해서 빠가사리라고 불린다고 해요.

 

 

 Th end

반응형